티스토리 뷰

처음 캠핑을 시작할 때는 일반 백팩에 종이가방에 잔뜩 들고 다녔었어요. 짐이 수습이 안돼서 고릴라 캠핑 가서 캐리백을 발견하고 60리터짜리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예 큰 가방을 구매해서 거기에 한꺼번에 넣고 다니자는 목적이었거든요. 밀크박스는 상판이 비싸기도 하고 고르는데만 한 시간인데 직접 가서 보니 사이즈 큰 게 눈에 확 들어오 더 라구요. 저거다! 하고 천으로 된 캐리백을 구매한 거예요. 몇 개월 동안 캐리백을 잘 들고 다녔었어요. 그런데 단점이 있더라고요.

1박 2일로 다니는 캠핑에는 둘이 쓰기에 공간이 많이 남았어요. 특히 동계에는 별로 옷 갈아입을 일도 없고 외투가 중요한데 거의 착용하고 있는 상태고요, 봄가을에는 옷이 얇아서 부피가 작아서 공간이 남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에 써큘레이터, 이북리더기, 화장품 등등 이것저것 다 때려 넣고 다녔더니 너무 효율이 떨어지는 거예요. 이북이 고장 나기도 했고요. 그리고 물건 찾을 때도 너무 헷갈렸어요. 잘 나눠서 정리를 잘못한 제 잘못도 있지만, 일단 공간이 크고 남으면 다른 짐 줄이려고 때려 넣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보통 박스처럼 되어 있어서 이 캐리백 위에 조명이나 미니 히터 혹은 스마트폰을 올려두는 경우도 많은데 꼭 그럴 때마다 안에 있는 물건을 꺼낼일이 생겨서 물건을 내렸다 올렸다 일도 아니었어요. 마지막으로 제일 불편했던 점은 차량에 짐을 실을 때였어요. 캐리백이 천으로 쌓여 있어서 포근해 보이지만 박스 형태로 각이 잡혀 있는 형태라서 유동적으로 짐을 싣기가 어려웠어요. 일반 가방일 때는 구겨 넣기도 하고 자투리 공간에 밀어 넣기도 했는데 이 캐리백이 정말 한 짐 차지하더라고요. 그래서 유동적으로 쓸 수 있는 가방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미니멀웍스 스토리지백 스퀘어

상품명 : 미니멀 웍스 스토리지 백 스퀘어 Storage bag square

가격  : 59000원 (온라인에서는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원단  : 면 PU 코팅 원단

색상 : 브라운, 블랙

용량 : 42L

크기 :  42*26*37cm

무게 : 770g

구매는 하남 엔 보트에서 직접 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매장에 가보시면 정말 눈에 확 들어오실 거예요. 요즘 캠핑 용품 사이들에 정말 잘 어울리게 인테리어 되어있거든요. 색상도 어느 컬러에나 잘 어울리는 브라운이라 정말 예뻐요.

미니멀웍스 스토리지백 스퀘어

사각형 디자인의 가방으로 넉넉하게 이것저것 다 담을 실수 있어요. 성인 옷 두 벌과 수건 그리고 화장품까지 수납이 거뜬히 들어갈 크기예요. 조금 튀어나와도 조금 구겨져도 멋스럽게 가방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원단은 이염과 오염에 강한 PU코팅 원단으로 되어 있어요. 캔버스 원단과 종이 원단이 섞인듯한 느낌이에요. 매우 탄탄하고 질긴 원단이라 내구성도 좋고요. 긁히거나 뜯기거나 할 걱정 없이 막 굴려도 되겠어요. 그렇다고 원단 무게가 무겁지도 않아요. 사실 가볍게 일박이일 여행 갈 때는 이 가방을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요.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평소에도 짐 많을 때 사용하기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미니멀웍스 스토리지백 스퀘어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상단 메쉬와 코드락 끝이 있어서 물품을 꽉 채워서 넣고 메쉬 창을 조여서 묶으면 물품들이 쏟아질 염려가 없어서 매우 편해요. 물론 이 메쉬 창도 지퍼로 탈부착이 가능해서 필요 없을 땐 때 버리면 되는데 저는 땔일 없이 계속 연결해서 사용하려고요. 이게 가방 뚜껑이 있는 것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미니멀웍스의 디자인이 사용자를 얼마나 배려했는지 느껴지네요. 그 다음으로 좋았던 점은 양 옆에 손잡이가 있다는 거예요. 여성분들은 손 힘이나 어깨 힘이 약해서 가방 들기 힘든데 가방 무게가 많이 나갈 땐 양옆에 손잡이를 사용해서 들면 정말 편할 거예요. 일반 가방에 양옆에 손잡이 있는 건 처음 봤거든요. 이게 너무 편하네요. 예쁜 브라운 컬러에 바닥은 오염될걸 우려해서 블랙 컬러 집어넣은 디자인부 분도 세심해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