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일램프와 서큘레이터를 넣을 가방을 찾고 있었어요. 매번 이 박스 저가 방에 넣고 다녔는데 형태도 제각각이고 옷가방이나 일반 가방, 밀크박스에 보관하기에는 고장 날까 봐 괜찮은 게 없나 물색하다가 찾게 됐습니다. 괜히 보관 잘못해서 장비 고장 나면 큰일이잖아요? 짐 실을 때에도 공간 활용도 잘 되었으면 좋겠고요. 가격도 저렴하면 더더욱 좋고요.

자파팜 다용도 캠핑가방

제품명 : 자파 팜 다용도 캠핑 가방

가격 : 25000원

사이즈 : 310*130*270mm

소재 : 옥스퍼드 1680

칸막이 사실 랜턴과 써큘레이터를 넣으려고 구매를 했는데, 제가 가진 서큘레이터는 잘 안 들어가더라고요. 루메나 써큘레이터 프라임 모델은 안 들어간다고 쓰여있네요.  그보다 조금 더 작은 서큘레이터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서큘레이터를 못 넣는 대신에 옆에 파라핀 오일과 자잘한 조명들을 같이 챙겨 넣고 다니고 있습니다. 가운데에 움직이는 분리용 칸막이가 있어서  조 명 안의 유리가 다치지 않게 보호가 되고요. 물품들 구분하기도 좋고 정리가 잘 됩니다. 이 분리용 칸막이가 있어서 필요할 때만 사용하셔도 되고요 유동적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칸막이가 있고 없고 가 확실히 다른 것 같아요.

자파팜 다용도 캠핑가방

안에 퓨어 핸드 렌턴이 딱 들어맞게 잘 들어가네요. 퓨어 핸드 렌턴 하나 더 사서 넣고 다녀도 되겠어요. 너무 예뻐서 고민 중입니다. ㅎㅎ 사실 오일은 안 가지고 다니셔도 돼요. 집에서 미리 충분히 채워 넣고 가면 2박 3일은 모자를 일 없이 렌턴 불멍을 충분히 할 수 있거든요. 다음에는 놓고 가야겠네요. 이곳에 이소가스를 챙겨가도 좋을 것 같아요. 하계 캠핑 때 써큘레이터 2개 들고 다니는데 2개도 충분히 들어갈 사이즈입니다.

겉의 모습 가방 컬러도 때 안타는 블랙 컬러로 옥스퍼드 1680 원단이라 긁히거나 이런데 강해요. 막 굴리시기 편합니다. 내구성도 좋은 게 7mm 토이론 폼이라는 충전재가 푹신하게 들어가 있어서 전자제품이나 유리제품 보호하는데 안성만 춤입니다. 이 다용도 가방에 다 넣고 폴딩 박스나 밀크박스에 다시 그대로 넣으셔도 될 거 같아요. 부딪히거나 눌리는데 어느 정도 보호는 될 것 같거든요. 가방 테두리는 파이핑 처리되어 있어서 가방 모양이 무너지지 않아요. 어느 정도 제품을 안에 넣으면 겉에 모양이 무너지기 쉬운데 사용자 편의를 위해 각 잡아준 거 같아요. 무엇을 넣어도 예쁩니다.

자파팜 다용도 캠핑가방

내부에는 매쉬 포켓이 만들어져 있어서 여기에 비너를 넣고 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치 곤란이었거든요~ 가격 대비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망가질 수 있는 캠핑 장비들은 소분해서 다용도 가방에 나눠서 넣어 가지고 다니는 게 보관면에서도 좋고 손잡이도 있어서 캠핑하면서 짐 옮길 때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다들 야무지고 알차게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