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 캠핑을 하면서 드는 생각이 있죠. 아 나도 감성 캠핑해야지 이런 생각요. 집은 예쁘게 못 꾸며도 캠핑 가서라도 예쁘게 이것저것 해보자 이런 생각 많이 하셨을 거예요. 저도 처음은 그렇게 생각했어요. 우드 선반을 너무 사고 싶었죠. 다른 사람들이 하는 감성캠핑에 빠질 수 없는 게 우드 제품들이라서요. 뭐든 예쁘고 감각적으로 보이거든요. 그런데 남편이 너무 반대를 하더라고요. 부피가 크다고요. 그리고 막 쓰기 힘들다고요.

 

그래서 어렵게 타협해서 구매한 제품이 스틸로 된 선반이었어요. 올블랙 텐트에 어울리게 2단 스틸 쉘프를 들고 다녔는데 이건 부피는 작은데 무게가 장난 아니게 무겁더라고요. 젖은 물건들을 올려놔도 우드 제품은 썩거나 뒤틀릴 수 있는데 이건 스텔 제품이라 썩을 일도 없고 뜨거운 물건을 막 올려놔도 좋았고요. 그렇지만 무게에서 압박이 있었어요. 물건들을 늘어놓으면 사용할 때 좋다고 추천받은 거였는데 오히려 그게 짐이 되더라고요. 큰 공간을 만들 수가 없으면 가지고 있는 제품들을 줄여야 되는데 결론은 하나였어요.

좀 더 탁월한 제품으로 바꾸자!!

 

몬테라 감성 이음행어

그래서 정말 안사려고 하다가 사게 된 게 이 제품이에요.

 

 

제품명 : 몬테라 감성 이음 행어

가격 : 59800원

구성 : 본체 , 상단랙 2개, 하단 랙 2개, 메쉬 바스켓

옵션 : 가죽후크, 우드 플레이트

사이즈 : 66*77*49cm

무게 : 1.4kg 

내하중10kg

재질 : 알루미늄, 폴리에스테르

출처 : 몬테라 감성 이음행어

일단 구성품을 실제로 받아보시면 정말 탄탄한 느낌 드실 거예요. 이런 제품들 보면 대게 싼티가 많이 나거든요. 폴 자체가 적당한 굵기라 좀 더 묵직한 느낌이 드네요. 무게는 무겁지 않아서 여자 한 손으로 충분히 들 수 있어요.  캠핑장 도착해서 세팅할 때 혼자 척척 금방 하나 완성되니까 기분이 좋네요.

 

조립이 텐트치는 것과 비슷한 원리로 되어 있어요. 폴끼리 탄성 끈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조립하기 매우 간편하답니다. 맨 아래에 있는 매쉬망과 맨 위에 거치봉 2개만 끼우시면 되는데요. 요것도 채결하기 매우 간단합니다. 끼고 빼는데 힘들일 게 없어서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어요.  모서리도 둥글둥글하게 마감이 돼서 부딪히거나 다칠 염려 없어요.

 

몬테라 감성 이음행어

전체 사이즈가 매우 적당해요. 높이와 앞뒤 폭이 텐트안에 큰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저희 부부가 사용하기 아주 좋고요. 위에 고리도 매우 많아서 하나씩 걸어두기 좋습니다.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메쉬망인데요. 메쉬망 재질이 너무 좋아요. 재질은 폴리에스테르인데 일반 쳐지는 메쉬망이 아니고요. 매우 탄탄한 재질입니다. 각 잡혀 있는 메쉬망이 너무 좋았어요. 저는 설거지한 조리도구를 대충 말리는 편이라 매쉬망 위에 다 던져 놓는데요. 찢어지거나 쳐지는 일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 위에 상판을 옵션으로 구매해서 선반처럼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설거지 망도 필요 없고 쉘프도 필요 없고 딱 이거 하나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닙니다. 감성도 포기하지 않으셔도 돼요. 굳이 우드 제품 아니어도 예쁘고 실용적인 게 좋으시면 정말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