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하면 불멍 타임이 꽃이라면,  음식 먹는 시간은 화룡점정이죠~!  감성캠핑도 요리에서 나오는 것 같아요. 어떤 음식을 해 먹느냐에 따라 캠핑하는 날이 더 즐겁기도 하고 별로 기도 해요. 가서 텐트 피칭하고 빈 둥 대다가 아 이제 밥해먹어야지! 하는 시간이 제일 기다려지거든요. 캠핑 가기 전에도 어떤 음식을 해먹을 까 그 시간이 제일 길고 설레요.  그 시간을 더 좋은 추억으로 만들 수 있는 캠핑 장비랍니다.

 

미니멀웍스 파워스토브 W

제품명 : 미니멀 웍스 파워 스토브 W

가격 : 240000원

크기 : 340*265*340mm

무게 : 1.1kg

가스 소비량 : 510g/h

출력 : 6033kcal

점화 방식 : 수동점화

재질 : 스테인리스 스틸, 플라스틱, 고무

출처 : 미니멀웍스 파워스토브 W

다리가 접히는 모양을 따서 파워 스토브 W라고 이름이 붙은 것 같아요. 저희는 테이블에서 작은 스토브와 버너로 음식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그게 참 불편하더라고요. 만들고 치우고 다시 차리고 이러는 게 너무 번거롭더라고요. 그러다가 옆에 밀크박스 상판 위에서 음식을 했는데요. 그것도 일이에요. 상판에 다 튀고 옆에 이소가스도 잘못될까 봐 걱정되고요. 그러다 생각한 게 이 파워 스토브였어요. 다른 캠퍼분들이 사용하시는 거 봤을 때 저걸 왜 비싼 돈 주고 사지? 이랬거든요. 그런데 쓰임새가 정말 좋더라고요.

출처: 미니멀웍스 파워스토브 W

틴케이스도 너무 예뻐요. 미니멀 웍스 로고가 새겨져 있어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저는 미니 전구랑 LED 랜턴들 그리고 타프 팬 이렇게 여기에 넣고 다니고 있어요. 전용 가방이 따로 있는데 옵션으로 구매를 하셔야 해요. 가격은 24000원입니다. 가방 색상은 베이지, 그레이, 블랙, 핑크, 옐로, 그린 6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앤 보트 매장에서 직접 보고 베이지를 구매를 했어요. 다른 장비들 가방이 다 블랙이어서 시커먼 게 질리더라고요. 찾기 쉽게 포인트로 가방 색상을 튀는 걸로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옐로도 직접 보면 엄처 예쁜데 때 탈 거 같아서 안 샀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약간 후회가 되더라고요. 그냥 살걸 ㅎㅎ

 

미니멀웍스 파워스토브 W

파워 스토브 W 전용 가방에 스토브를 넣으면 사이즈가 딱 맞아떨어집니다. 틴케이스 안에 넣고 다니는 것보다 더 작아요.

출처:미니멀웍스 파워스토브 W

450g 이소가스 크기와 비교한 사진이에요. 이렇게 비교한 거 보시니 어떠세요? 매우 콤팩트한 사이즈예요. 저는 공간 많이 차지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데 수납하기도 좋더라고요. 이렇게 콤팩트하게 보이지만 다리를 쭉 펴면 크기가 꽤 됩니다. 사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다른 저렴한 스토브를 구매를 하려고 했었는데요. 불안정하다는 얘기도 많고 해서 매장에서 직접 보고 이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사용하고 느낀 좋은 점이 많아서 기록을 해볼게요.

 

 

좋은 점

안정감 있고 튼튼해서 무거운 팬이나 그리들을 올려도 걱정이 없어요. 수납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미니멀함이 마음에 들어요. 조립이 쉬워요. 화력이 생각 이상으로 짱짱해서 요리하기 좋아요. 요리할 때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팬이나 그리들, 냄비 모두 스토브 위에서만 사용하시면 돼요. 높이 조절이 돼서 먹으면서 요리할 수 있어요.

 

안 좋았던 점

생각해보니 별로 없네요. 사악한 가격 빼고는 다 괜찮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