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 시작하면서 구매했던 우드 롤 테이블입니다. 저는 안나 한 330 블랙 유저로 텐트가 올 블랙 컬러여서 일반 화이트톤의 감성 캠핑을 하는 것에는 참 거리가 있었어요. 그래서 캠핑 인테리어를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참 많았답니다. 우드 제품은 정말 포기할 수 없었어요. 캠핑하면 감성 용품이 빠질 수가 없는데 제일 많이 사용하는데 테이블 이잖아요. 그래서 꼭 테이블은 잘 어울리는 것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죠.

 

캠퍼들이 많이 찾는다는 남양주 고릴라 캠핑 샵으로 가보았습니다. 테이블이 어마어마하고 빼곡하게 전시가 되어있는데요. 사실은 눈에 띄는 제품은 한두 개 밖에 없었어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자잘한 용품들이 많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내 눈에 확 끄는 제품을 찾기는 조금은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

 

 

저는 요 제품을 보고 한눈에 딱 반해서 남편과 한 번에 구매 결정을 내렸는데요.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있어서 한 번에 픽 하게 되었답니다.

 

제품명 : 닥터 캠프 우드 롤 테이블

가격 : 99000 원 (할인할 때 구매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구성 : 수납가방, 다리 프레임, 상판, 가죽 행어, 메쉬 그물망

사이즈: 90*70*45cm 무게 : 8kg

컬러 : 다크 브라운

 

 

 

테이블에 반하게 된 이유는 딱 3가지였어요.

첫 번째, 우드 롤 테이블 중에 컬러가 대부분 밝은 색을 차지하고 있거든요, 이렇게 어두운 계열의 우드 롤 테이블을 찾기 어려웠는데 특이해서 좋았어요. 컬러감이 차분해서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랍니다.

두 번째, 폭넓은 사이즈였어요. 대부분의 다른 900짜리 테이블은 세로로 폭이 좁은데요. 그 폭을 생각하면 1200짜리를 사야 했어요. 그런데 이 닥터 캠프 우드로로 테이블은 특이하게도 폭이 70cm라 상당히 넓어 보이고 커 보인답니다. 2인에서 4인까지 정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테이블 위에서 조리도 하고 음식도 먹어야 하기 때문에 한 번에 다 올릴 수 있는 제품이면 좋겠다 싶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사이드에 가죽 행어가 너무 예뻤어요. 밝은 톤 카멜 색상의 가죽 행어가 양 사이드에 걸 수 있게 옵션으로 포함이 되어있는데요. 여기에 시에라 컵도 걸 수 있고 조리도구도 놓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닥터캠프 우드롤 테이블 900

한눈에 반했던 건 3가지 이유이긴 하지만 사용하면서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많은 제품이에요.

 

일단 테이블 가방이 따로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고요.  웬만한 우드 롤 테이블처럼 설치는 매우 간단하답니다. 롤을 쭉 펴서 다리 위에 놓으신 다음에 당겨서 양쪽 버튼에 채결하시면 돼요. 설명서가 따로 없어도 혼자서 설치하기가 매우 쉬워요.

 

닥터캠프 우드롤 테이블 900

아래쪽 다리도 움직이지 않게 채결해 주시고 그 뒤에 매쉬망을 아래에 설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요 메쉬망도 정말 센스 있는 부분이랍니다. 젖은 접시들이나 물티슈 휴지 같은 거 넣어 두시면 정말 좋아요. 핸드폰이나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거 넣어 두셔도 되고요. 잃어버릴 일도 없고 테이블 위에 따로 올려놓지 않아도 되는 숨겨진 수납공간이 있어서 좋답니다.

 

생각보다 매우 튼튼하고 묵직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같이 간 친구네 부부도 매우 부러워했어요. 구하기가 어려워진 지금이지만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 있답니다. 사용하면서 느낀 단 하나의 단점이라고 하면 무게와 부피인데요. 이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우드 롤 테이블이 경량으로 나오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크기와 튼튼함을 선택했으니 하나는 포기해야겠죠.  다른 장점들이 많은 제품이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많이 발품 팔아서 좋은 제품 만나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