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의 3번째 텐트입니다.^^! 가지고 있는 텐트가 안나한 330 블랙, 미니멀 웍스 망고 스테이션 플러스 , 그리고 이번 텐트까지 3개예요. 처음에 시작할 때는 안나한으로 4계절 충분할 거라 생각했는데 가능은 해도 충분하지는 않더라고요.

 

다니다 보니 캠핑 준비하고 철수하는 데에 따르는 피로감이 만만치 않아서 , 그리고 자가용이 SUV 아니라서 위에 렉까지 설치해서 다녔는데 상상이 가시나요? 피로감은 짐은 줄이지 않으면 해결되지 않는 거였어요.  다니면서 얻는 행복감은 좋지만 그것보다 짐 챙기는데 괴로움이 더 커지면 의미가 없잖아요.

 

그래서 짐을 줄이다 보니 또 반대로 텐트를 다양하게 고르게 되더라고요.  안에 들어가는 짐이 줄면서 점점 미니멀화 되는 꿈을 꾸고 있어요. 이러다가 백팩킹에 입문한다고는 하는데 그러기 전에 맛보기라도 하려는 듯 자연스럽게 이 텐트에 눈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미니멀웍스폼므와 옥타타프

완벽한 백패킹 장비는 아니에요. 미니멀한 캠핑에 어울리는 텐트 무게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미니멀 웍스 브랜드는 참 좋아하는데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도 이쁘고 사용자 편의를 위한 디자인을 잘 뽑아내는 것 같아서 유독 이 브랜드를 애용하고 있답니다. 텐트와 타프까지 사용하다 보면 작은 짐들까지도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저절로요. 그러다 그 브랜드 팬이 되는 거고요.

 

미니멀웍스 폼므 트로피칼

ㅎㅎ 2~3인용 텐트를 엄청 찾았었는데요. 가격 그리고 디자인 이 두 가지로 좁히니 폴라 텐트, 그리고 폼므 텐트 딱 두 가지더라고요.

 

처음엔 폴라 민트색 텐트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디자인이 약간 아쉬웠어요. 타프도 그렇고요. 그러다 발견하게 된 게 이 텐트랍니다.

 

제가 발견하고 구입하려고 했을 때는 이 텐트를 구할 수가 없었어요. 중고도 한두 개 정도 올라와 있고요. 중고는 구매하고 싶지 않고 새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는데요. 아주 긴박하게 구입했답니다.

 

미니멀웍스 폼므 트로피칼

품절된 폼므 트로피컬 텐트 구입 방법

1. 캠핑 매장 블로그나 사이트를 검색한다. 이 텐트 보유 여부를 확인한다. (특히 블로그 검색이 좋습니다^^)

2. 새로 오픈하는 매장일수록 보유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다.

3. 디피된 제품을 할인받아서 구매한다.

 

제가 자주 들르는 앤보트는 디피 제품을 판매하지 않더라고요. 매장에 있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는데 안된다고 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그러던 중에 블로그에 하남에 새로 오픈한 캠핑 매장을 발견했는데요. 

그곳에 트로피칼 디자인이 티브이 되어 있는 것을 보고 바로 전화를 했답니다.

판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예약을 걸고 가서 10프로 할인된 금액으로 이 제품을 손에 넣을 수 있었어요.

사용감은 없죠. 사실 디피된 제품이라 매우 깨끗했고 흠도 없었답니다. 중고제품이 할인되지도 않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득템 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요.^^

 

미니멀웍스 블루홀 옥타타프 올리브 컬러

그리고 지금 오렌지만 파는데 저는 딱 이 디자인 아니면 살생각이 없었거든요.  텐트 구매하고 하남 앤보트 가서 올리브 블루홀 옥타 타프까지 구매했답니다. 컬러는 진짜 고민 많았는데 매장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데로 구매했는데 완전 찰떡이에요~!!

 

미니멀웍스 폼므 텐트와 옥타타프

어떤가요?? 미니멀함에 보는 사람도 참 간단한 세팅이죠?

손쉽게 설치하고 즐겁게 캠핑 즐기다 왔어요.

 

저는 부부 캠퍼로 남편과 둘이 다니는데 잠자고 안에 가벼운 짐 넣을 수 있는 크기고 , 안에 크기도 넉넉하고 원단도 탄탄하니 가을까지 이 텐트로 잘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미니멀한 캠핑을 추구하시는 분들 이제 장비 좀 줄여볼까 하시는 분들 텐트 크기부터 줄이셔야 됩니다. 당분간은 새 디자인 출시가 어렵다고 하니 잘 생각해보시고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댓글